[게임 엔진]/[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블루프린트 UMG 생성 띄우기 제거하기

말하는펭귄 2021. 1. 4. 12:54
728x90
반응형

 

 

UMG 생성

 

 

 

 

 


UMG 띄우기

우클릭 - "위젯 생성" 검색

 

Class - 생성한 UMG 블루프린트 선택

 

"Add to Viewport" 연결 노드 생성

 

위젯 생성의 Return Value와 Add to Viewport의 타깃 연결

 

생성한 UMG가 뜨는 것 확인

 


UMG 제거

 

delay 함수 사용하여 3초 후 UMG 제거

 

※delay 함수 사용법 

2020/12/25 - [[언리얼 엔진]] -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블루프린트 현상 유지 Delay 함수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블루프린트 현상 유지 Delay 함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언리얼엔진 4.25버전에서 현상을 유지시켜주는 Delay 함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Delay 함수는 레벨블루프린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노드입니다. 그 이유는 자명하

scarlettb.tistory.com

 

[컨텍스트에 따라] 체크 해제 - [remove from parent] 검색 

 

위젯 생성의 Return Value와 Remove from Parent의 타깃 연결

 

3초 후 UMG 스스로 사라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