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티 Anima2D slice bind sprite mesh 사라짐, 날라감[게임 엔진]/[유니티 Unity] 2021. 5. 11. 12:52728x90반응형
Hierarchy에서 spritemesh 선택하고
[Window] - [Anima2D] - [SpriteMesh Editor]
sprite mesh를 slice한 후 bind하면 sprite가 사라지는 현상이 나타났음.
사라진 sprite는 unbind 누르고 밑에 apply 누르면 돌아옴
해결한 방법
slice하고는 밑에 apply 누르고 bind하고는 위에 apply 눌러야함
728x90반응형'[게임 엔진] > [유니티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유니티] prefab을 gameobject의 자식으로 생성 (0) 2021.05.11 [유니티 Unity] Hold on... Busy for... 해결 방법 (6) 2021.03.12 [유니티 Unity] 더블 클릭 스크립트 안 열림 해결 방법 (0) 2021.03.12 유니티 Unity GoogleVR 추가 (0) 2020.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