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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Unity GoogleVR 추가[게임 엔진]/[유니티 Unity] 2020. 12. 27. 16:01728x90반응형
스크립트 수정
GvrEditorEmulator.cs의 234줄 주석처리
Gvr 추가하기
각 scene마다
Hierarchy에 Create Empty - Empty object (이름: player) 생성 – 하위에 Main Camera 넣기
Player에 Gvr Pointer Physics Raycaster 스크립트 넣기
Main Camera 하위에 Gvr Reticle Pointer 넣기, ([선택] Reticle 빨간색으로 바꾸기)
Main Camera에 Gvr Pointer Physics Raycaster 스크립트 넣기
Hierarchy에 Gvr Editor Emulator 넣기
Hierarchy에 Event System 넣기
Event System에 Gvr Pointer Input Module 스크립트 넣기 – 스크립트 위로 올리기
Hierarchy에 Gvr Event System 넣기
Gvr Event System에 Gvr Pointer Input Module 스크립트 넣기
Canvas Render Mode – World Space
Button마다 들어있는 Script변경, OnClick에서 스크립트 제거
2초 응시하면 씬 전환하는 스크립트
5째줄 LookToChange 가 스크립트 이름
39째줄 (“”)안에 버튼을 응시하면 가야 할 scene 이름 넣기 (newscene 자리에)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using UnityEngine.EventSystems;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public class LookToChange : MonoBehaviour{public float gazeTime = 2f;private float timer;private bool gazedAt;void Update(){if (gazedAt){timer += Time.deltaTime;if(timer >= gazeTime){ExecuteEvents.Execute(gameObject, new PointerEventData(EventSystem.current), ExecuteEvents.pointerDownHandler);timer = 0f;}}}public void PointerEnter(){gazedAt = true;timer = 0f;}public void PointerExit(){gazedAt = false;timer = 0f;}public void PointerDown(){timer = 0f;SceneManager.LoadScene("newscene");}}cs Button에 Add component – Event Trigger 추가
Event Trigger에 Add New Event Type에서 PointerEnter, PointerExit, PointerDown 추가
PointerEnter에서 +누르고 hierarchy에서 Button끌어와서 None(Object)에 놓기, No Function 클릭 - LookToChange – Pointer Enter () 선택
PointerExit에서 +누르고 hierarchy에서 Button끌어와서 None(Object)에 놓기, No Function 클릭 - LookToChange – Pointer Exit () 선택
PointerDown에서 +누르고 hierarchy에서 Button끌어와서 None(Object)에 놓기, No Function 클릭 - LookToChange – Pointer Down () 선택
(LookToChange는 스크립트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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