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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블루프린트 현상 유지 Delay 함수[게임 엔진]/[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2020. 12. 25. 17:21728x90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언리얼엔진 4.25버전에서 현상을 유지시켜주는 Delay 함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Delay 함수는 레벨블루프린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노드입니다.
그 이유는 자명하게도 블루프린트에서 설계한 내용 그대로 설정한 시간만큼 유지만 시켜주는 용도이기 때문입니다.
레벨 블루프린트에서 우클릭하여 노드를 추가할때 Delay로 검색하면 바로 뜹니다.
다른 ~~Delay 함수가 많지만 Flow Control 아래의 Delay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UMG를 화면에 띄우고 유지할 시간 설정, 액터의 visibility를 true 또는 false로 유지할 시간 설정 등
다양하게 응용하시면 됩니다.
현상태를 유지하며 잠시 시간을 벌어야 할 때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Delay 함수를 잘 사용하면 게임 진행이 훨씬 매끄러워 보입니다.
이상 레벨블루프린트에서 현상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Delay 함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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