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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Particle 효과 1번만 실행 설정[게임 엔진]/[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2020. 12. 24. 17:14728x90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리얼 엔진 4.25 버전에서 Particle 효과가 1번만 실행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무한루프를 돌며 계속 실행되는 것이 default인 Particle Emitter P_Fire입니다.
(StarterContent - Particles - P_Fire)
Particle 효과 1번만 실행 설정 방법
1. 월드 아웃라이너에서 Particle 객체를 우클릭 - [객체이름 편집] 선택
2. 효과 구성 요소들의 - [Required] 클릭
3. Kill on Deactivate 체크 (true로 변경)
4. Emitter Loops 0.0 → 1 변경
디테일 바의 스크롤 내리면 Duration - Emitter Loops 있습니다.
기존의 0.0은 무한루프를 돌며 계속 효과를 반복하는 세팅입니다.
5. 효과 구성 요소마다 2, 3, 4 반복
이제 1번만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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