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블루프린트 UMG 생성 띄우기 제거하기[게임 엔진]/[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2021. 1. 4. 12:54728x90반응형
UMG 생성
UMG 띄우기
우클릭 - "위젯 생성" 검색
Class - 생성한 UMG 블루프린트 선택
"Add to Viewport" 연결 노드 생성
위젯 생성의 Return Value와 Add to Viewport의 타깃 연결
생성한 UMG가 뜨는 것 확인
UMG 제거
delay 함수 사용하여 3초 후 UMG 제거
※delay 함수 사용법
2020/12/25 - [[언리얼 엔진]] -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블루프린트 현상 유지 Delay 함수
[컨텍스트에 따라] 체크 해제 - [remove from parent] 검색
위젯 생성의 Return Value와 Remove from Parent의 타깃 연결
3초 후 UMG 스스로 사라짐
728x90반응형'[게임 엔진] >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게임 전체 동기화 전역 변수 Game Instance (0) 2021.01.04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블루프린트 이동, 회전 방법 (0) 2020.12.27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블루프린트 현상 유지 Delay 함수 (0) 2020.12.25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Particle 효과 1번만 실행 설정 (1) 2020.12.24 언리얼 엔진 4.25 Unreal Engine 4 협업 / 프로젝트 합치기 (0) 202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