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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에서 게임 전체에 동기화되는 전역 변수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1. 새로운 블루프린트 클래스 Game Instance 생성
2. 편집 - 프로젝트 세팅 - 맵 & 모드
3. 새로 생성한 GameInstance 블루프린트 오픈 - 풀 블루프린트 에디터 열기
4. 원하는 변수 생성
5-1. 변수가 사용되는 블루프린트 오픈
5-2. 우클릭 노드 생성 - ["형변환" 검색] - ["GI이름"에 형변환] 선택
5-3. Object에 Get Game Instance 함수 연결
5-4. "As GI이름" 연결 노드에서 get 검색 - 사용하고 싶은 변수 선택
5-4-2. "As GI이름" 연결 노드에서 set으로 검색하면 변수 값 update 가능
예시) UMG에서 원하는 변수 값 가져와 표시하는 블루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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