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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블루프린트 이동, 회전 방법[게임 엔진]/[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2020. 12. 27. 18:08728x90반응형
블루프린트 생성
원하는 메시, 머티리얼 적용
필자는 Cute Bird Asset 사용 (유료)
Animation
Animation Mode - Use Animation Asset
Anim to Play - 원하는 Animation Sequence 선택
블루프린트 스크립트
1. 이벤트 그래프에서 Begin Play의 연결 노드로 커스텀 이벤트 생성
2. Move Left 함수 생성
(직접 만들어야 함)
2. Move Right 함수 생성
Move Left와 동일한 방법
3. 다시 이벤트 그래프에서 커스텀 이벤트 done의 연결 노드 생성
★속도 조절: Move Component To의 파라미터 Over Time 조절하며 원하는 속도 설정
★회전 각도: Make Rotator의 파라미터로 x, y, z 축 회전할 각도 설정
728x90반응형'[게임 엔진] >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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